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파사

쉐보레 북부 서비스 센터 방문

쉐보레 북부 서비스 센터

 

쉐보레 북부 서비스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캡티바 차량 전조등과 엔진오일을 교체하고 점검을 받았는데요. 상담원과 정비사 모두 친절했습니다. 특히 정비사는 찬찬히 설명을 잘해주고 질문에도 상세히 대답해주었고요. 향후 정비하거나 점검해야 할 내용을 예상 비용과 함께 작성한 차량 안전 점검표를 주었습니다.

 

7~8년 정도 운행한 차인데, 여태 가벼운 접촉 사고 하나 없었고 간단한 정기 점검과 정비만 해왔습니다. 슬슬 돈이 좀 들어가야 할 때가 온 것 같네요. 나가는 돈은 늘 아깝지만, 적어도 4~5년 이상은 더 타야 하기에 제때 정비하는 게 더 큰 돈을 아끼는 일일 겁니다.

 

차량 안전 점검표

 

쉐보레 서비스 센터만 이용하는 이유

 

그동안 쉐보레 서비스 센터만 이용해왔습니다. 우선 차에 대해 잘 모르고, 알아보는 데 시간도 들고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쉐보레에서 운영하는 서비스 센터에서 과다한 청구나 정비로 크게 속일 일은 없겠지라는 믿음 때문이지요. 고객 서비스나 정비 서비스도 어느 정도 균질하고요.

 

그간 동일산 서비스 센터와 포천 서비스 센터를 이용했었습니다. 동일산 서비스 센터는 차량 카페에서 친절함으로 명성이 자자해 이용했었지만 살던 곳과 조금 멀어 단점이었고, 포천 서비스 센터는 직장과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포천 서비스 센터에서 한차례 상담원의 불친절로 ARS 만족도 조사에서 매우 불만족을 한 번 돌려준 일을 제외하면, 모두 만족해왔습니다.

 

깔끔하게 정돈 된 정비소

 

쉐보레 북부 서비스 센터의 특이한 점

 

쉐보레 북부 서비스 는 조금 독특했습니다. 간단히 접수하고 나면 정비가 끝날 때까지, 대부분 고객 대기실을 이용하기 마련인데요. 접수실 왼편으로 좁은 나무계단을 올라갑니다. 나선형 계단인데요. 계단을 불평하는 사람들을 사전 차단하기 위해 계단 오르기 효과를 붙여 놓았습니다. 2층인 줄 알았더니 3층이네요.

 

쉐보레 브랜드&엠브럼 히스토리

 

생각보다 아담하지만, 갖출 것은 다 있습니다. TV와 컴퓨터, 간단한 커피와 차, 책 읽는 공간과 와이파이까지. 쉐보레 브랜드와 엠블럼 히스토리 표도 붙어있습니다. 현재 엠블럼인 보타이 형태가 1914년부터 만들어진 것이었네요.

 

차량을 직접 점검하고 정비하는 곳은 탁 트여 있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로 진입하는 도로가 공사 중입니다. 공사차량도 많이 지나다니고, 노면이 고르지 않으니 운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담하지만 갖출 건 다 갖춘 고객 대기실

 

*쉐보레 북부 서비스 센터 
 - 주소 : 경기 양주시 청담로 171 
 - 전화번호 : 031-863-0020 
 - 영업시간 : 평일 08:30~18:00, 토요일 08:30~16:00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하고 찾아본 후, 솔직한 제 생각을 담은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셨다면, '공감 ♡ 꾹~ +댓글+구독' 부탁드립니다. 

- 리뷰 전파사, jocha 조차